본문 바로가기
Arsenal FC/11-12 season

11-12 Arsenal 125th 3rd UCL player issued L/S shirt + 12. HENRY

by Gunners! 2013. 3. 1.

정말 오랜만에 아스날 셔츠를 포스팅하네요 ^^

 

돌아온 레전드 "앙리"의 챔스복귀셔츠입니다.

 

1차전 경기에서 AC밀란에 4:0으로 처참히 패했던 경기였죠 ㅠ_ㅜ

 

홈에서 맞이한 2차전에서 3:0으로 승리하면 위안을 삼지만, 참 아쉽네요.

 

이번 시즌에는 노란색을 써드로 많이 입고 있지만 작년 시즌만 해도

 

이 챔스경기 단 한 경기만 입었습니다. 앰블럼도 125주년 기념이라 꿈만 꾸던 셔츠인데

 

구할 수 있어 무척 기쁘네요. 기존 앰블럼을 제거하고 이 셔츠를 만드려고 했었는데

 

풀려버려서 허탈해하시던 김씨네 사장님 모습이 떠오르네요 ^^;;

 

프린팅이 엄청나게 비쌌습니다.

 

일단 도안 스캔을 김씨네에 해두었으니 조만간 제작되어 적절한

 

가격에 구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. 바가지쓰는 건 저 하나면 족하죠 ㅠ_ㅜ

 

그리고 독특한 점이 챔스경기임에도 선수 전원이 리그용 스폰서를 달고 경기를

 

뛰었다는 점입니다. 킷맨들의 실수인지, 당시 리그셔츠 밖에 없었는진 모르겠군요 :)

 

앙리 曰 : 니들이 이러면 아스날에서 못뛰어!

..... 정말 저 사진에 있는 선수들은 다 떠났네요 ㅠ_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