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Shirts - Club Teams/La liga

12-13 Malaga CF Home S/S player issue shirt + 22. ISCO

by Gunners! 2013. 5. 22.

 

 스페인과 말라가의 떠오르는 신성 이스코입니다.

 

아스날이 카솔라와 몬레알을 말라가에서 납치?해온 적이 있기에

 

이스코도 내심 바랬지만, 맨시티 링크가 유력하게 뜨네요 ㅠ_ㅜ

(카솔라랑 트레이드하면 안되나...)

 

 반팔은 잘 구매하지 않지만, 워낙 이쁜 셔츠라 질러버렸네요.

 

나이키에서 조금더 신경써서 레이저홀과 T밴드도 있었다면..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.

 

없어도 이쁘네요 :)

 

 

 

 

 

도르트문트와의 챔스8강전을 보니, 이스코랑 괴체 밖에 안보이더군요 ㅎㅎ

 

벵교수님 안목은 정말 탁월한데 성사되는 영입이 없어 아쉽네요 ㅠ_ㅜ

 

올시즌은 다르길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