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Shirts - Club Teams/Real Madrid-others

13-14 Real Madrid Home Replica L/S shirt + 11. BALE (LFP ver.)

by Gunners! 2013. 10. 15.

 

충동구매한 레플리카 셔츠에 김씨네도 쉬겠다, 시간도 나겠다 싶어 

 

미리 사둔 베일 오피셜프린팅을 직접 작업해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성공한 날두빠 베일 :)

 

11번 호날두 매치이슈드를 기준으로 자간이랑 위치를 조정했는데

 

잘 찍혀서 만족스럽습니다.

 

 

 

 

스폰서 크기에 대해서도 언급할 점이 있지만,

 

조만간 챔스셔츠가 도착하면 자세히 언급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넘어갑니다.

 

 

자수로 된 아디다스 로고.

 

튼튼해보여 그냥 세탁기에 넣어도 되겠습니다.

 

 

자수로 처리된 레알 엠블럼...을 좋아하지 않지만 레플리카엔 잘 어울리네요?!

 

 

지급용과 달리 광이 나는 삼선 +_+

 

 

국내정발품은 사이즈표기도 심플하네요. 100.

 

 

이번 로고의 색상선택은 최고네요 bb 흰색이나 은색보다 훨씬 낫습니다.

 

 

 

클리마쿨! 한 때는 지급용의 상징이었으나 지금은 뭐...

 

새로운 공법이 나오면 포모션도 이 처지가 되지 않을까 싶지만

 

일단 테크핏은 뭐 실패죠.

 

 

두 명의 11번!

 

역시나 라울은퇴경기 프린팅이 조금 작다고 생각했었는데 재어보니 작네요.

 

한 5~10mm 정도 짧습니다. 두께는 같구요.

 

데뷔전에서 데뷔골을 넣었던 베일! 카르바할이 어시스트해줬죠.

 

프리시즌을 제대로 소화치 않은데다가, 새로운 팀과 환경, 게다가 부상까지...

 

역대급 먹튀가 될 지 모른다는 언론의 흔들기가 심하지만,

 

잘 이겨내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:)

 

Hala Madrid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