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Shirts - Club Teams/Barcelona

12-13 Barcelona Home Authentic S/S shirt(Player version) + 10. Messi (LFP ver.)

by Gunners! 2013. 11. 5.

 

최근 어센틱을 많이 구매하게 되었네요.

 

레알 마드리드와 호날두를 좋아하고,

 

특히나 방한 때의 무례함 때문에 바르셀로나와 메시를 썩 좋아하진 않습니다.

 

다만, 91골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고 셔츠 자체로는 잘 나왔다 생각이 되어서

 

기회가 닿은 김에 장만했습니다 :)

 

 

 

선수용과의 차이라면 선수용은 저 넥라인의 재봉선이 없다는 점이겠지요.

 

그래서 목탭부분도 저런 컬러가 아닌 흰색입니다.

 

 

 

선수들은 자수로 된 패치를 달았음에도 나이키의 과잉친절로

 

두터운 고무재질의 TV3패치가 기본으로 달려나왔죠...

 

덕분에 챔스버전으로는 만들 수도 없어서, 자수패치로 덮어버렸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프린팅 재질의 엠블럼. 상당히 깔끔하게 나왔습니다.

 

 

DRI-FIT 도 프린팅 되어있구요.

 

 

 

노랑과 금색의 조화가 좋네요 :)

 

 

 

어센틱이라 세탁탭이 종이입니다.

 

유벤투스 어센틱과는 부착된 부분이 조금 다르네요.

 

안쪽으로 재봉선을 따라 본드칠이 되어있다는 점도 매력입니다.

 

 

레이저홀만 보면 눈돌아가네요 @_@

<라요 바예카노 전 경기사진>

 

 

현재 최고의 선수임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죠.

 

앞으로도 멋진 플레이로 축구팬들을 즐겁게 해주었으면 합니다.